Not known Factual Statements About 치앙마이 유흥

이곳의 매력은 방문객들이 직접 기타를 들고 무대에 올라 연주에 참여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쁜 애들은 좀 팁 받으려고 공사치는 애들이 많아서 그냥 잘 노는 애들을 선택하는걸 추천~!!

남자끼리 혹은 여자끼리 오는 손님들도 비교적 비율이 높은 편이어서 새로운 친구를 만나 어울리는 것도 가능합니다.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치앙마이 기차역쪽에 있음. 여기는 한국인이 사장이라 그런지 애들 수질도 괜찮고 무엇보다

짧은 여행객들에게는 가격이 더 비싸도 확률상 더 괜찮어..일단 전체적인건 치앙마이랑 방콕은 파타야랑은

제목: 치앙마이 밤문화 - 아직 알려지지 않은 정보와 주의사항, 역사적 배경

위의 팁을 참고하여 치앙마이 여행을 계획하시면 더욱 즐거운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현지인들과의 소통을 위해서는 간단한 태국어를 배워두는 것도 좋습니다. '안녕하세요'는 '싸왓디 캅(카)', '감사합니다'는 '컵쿤 캅(카)'라고 말하며, 상대방의 이름을 물어볼 때는 '츠 아라이 캅(카)?'라고 말하면 됩니다.

태국도 코로나 이후로 변하고 있어서 여기보다 조금 더 전문적인 곳들이 생겼고, 그런 곳이 좀 더 남자들에게는 좋음..ㅋㅋ

스파이시 주말엔 순수 일반인들도 좀 오기 때문에 잘 구분하여 친구들을 만나셔야 합니다.

여행을 계획 중이시거나 치앙마이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get more info 유용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 가게랑 연관된 곳은 제 지도에서는 다 삭제했어요. 제 지도에 있는 곳 위주로 가보세요~ 유튜브도 올리긴 했어요!!

방콕 클럽들 중에서는 절대 강자가 없죠? 인기있던 클럽이 갑자기 사라지기도 하고, 언제 생겼는지도 모를 새로운 클럽이 단시간에 핫플레이스로 등극하기도 하니까요.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Not known Factual Statements About 치앙마이 유흥 ”

Leave a Reply

Gravatar